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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 X-TYPE 광고랩핑 소개

재규어의 오래된 차량입니다. 생김새가 나이 좀 먹었구나 하고 느끼실 겁니다.

도색보다는 랩핑으로 개성을 표현하고자 했고 곡면이 심한 경우이고 돈들여 랩핑했는데
들뜨거나 하자가 발생하면 쪽팔린다.

그래서 에이버리 1105RS 캐스트필름으로 작업하게된 케이스입니다.

비본스피릿.jpg

디자인입니다.

재규어 차량인 관계로 전체적으로 재규어 가죽 무늬를 깔고 

앞뒤에 재규어 이미지를 넣기로 했습니다.

고해상도 이미지 컷 구매후 복사 확장해서 전체이미지를 완성했습니다.

해당 자동차 도면이 없어 형태가 유사한 최근의 도면으로 대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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랩핑전 과정입니다.

차량노후화가 심한 차량인지라 도장면 상태가 불량한 곳은 과감히 샌딩 처리합니다.

엠블럼도 제거해 버리고 세척은 에이버리 크리너로 마감합니다.

 

재규어3.jpg

가죽을 벗겨오는 프린팅입니다.

엡손 솔벤트 프린터로 에이버리 캐스트필름에 고해상도로 인쇄하고, 2액형우레탄 코팅을 합니다.

잘 건조된 필름을 검수 확인후 재단을 합니다.

펄코팅을 하여, 고급감을 부여할까? 고민도 했지만, 곡면이 심한 차량인지라 

그냥 크리어 코팅으로만 마감하기로 했습니다. 고광택이 발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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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네트 시공입니다.

요즘 차량과 달리 곡면이 예술입니다.

일단 본네트부터 붙이면서 시공에 대한 예열을 합니다.

캘린더필름으로 시공했으면 어떻게 될까요?

얼마 못가 필름 들뜸이 시작된다에 지못미 한 표를 던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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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수석면 시공입니다.

필름 한판으로 덮어 이음매 없는 시공을 합니다. 그래야 매끈하겠죠.

왁스가 노래합니다. 화장을 고치고......

최대한 골따라 시공하는 것이 추후 있을 하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완성후 후면 범퍼 점착후 옆면도 마저 붙여 옆면 시공을 마무리합니다.

반대편 시공도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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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면 범퍼 시공입니다.

 

랩핑 시공은 뒤에서 앞

바람을 타는 경우 그래야 하자 발생이 조금이라도 줄어듭니다.

후면 범퍼 시공후 측면 후미와 조화롭게 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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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면 범퍼 시공입니다.

 

 

홈이 깊은 곳은 무리하게 잡아늘려 시공하면 추후 하자 발생이 쉬운 관계로

이중으로 시공을 진행합니다.

캐스트필름의 특징은 늘려 붙인 곳에 열처리를 적정 온도로 해주면 

안정화가 이루어집니다. 캘린더필름과의 차별화된 한 차이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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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렁크 시공입니다.

 

트렁크는 랩핑 시공중 난이도가 범퍼 부분 못지 않은 곳중의 하나입니다.

쉽게 작업하기 위해서 열을 가해 늘리는 것을 최소화해야, 

이색 방지도 하고, 하자 발생을 예방하기도 합니다.

곡면결 따라 시공을 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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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붕 및 백미러 시공입니다.

 

지붕은 양쪽에서 일명씩 역할 분담하여 시공합니다.

백미러는 구형의 조그마한 면적이기에 나누어 붙여야 필름 들뜸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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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테일 사진입니다.

랩핑 부위에서 가장 하자 발생이 쉬운 부분의 근접 사진입니다.

고광택과 어우러져 완벽한 색감은 눈을 홀리고,

판넬당 이음매 없는  시공은  다시 한번 눈을 홀립니다. 

한마디로 Catch Their At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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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 사진입니다.

에이버리 MPI 1105 RS 캐스트필름으로 카사인에서 시공하시면

자동세차가 가능해서 차량관리가 수월합니다.

2액형 우레탄 코팅으로 고광택이 필름 제거시까지 지속됩니다.

점착 보증 1년, 색상 보증 3년을 제공합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시공이 가능하고, 완벽한 품질은 당연히 땅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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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F쏘나타 부분 랩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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