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입고된 차량입니다. 전체도색후 유리창 및 그래픽은 랩핑 작업된 사진입니다. 도색된 부위는 손상이 없는데 

랩핑된 부위 손상이 심한 경우입니다.

     

2.jpg

 유리 부위는 원웨이비전 필름이 사용되었습니다. 색상이 바래고 필름에크랙이 갔습니다. 코팅없이 

사용하면 자외선에 색상이 쉬 바랩니다.


3.jpg

 캘린더 필름을 사용했고 필름이 수축후에 본드 부분에 때가 타 까만 라인이 생겼습니다. 보기 흉합니다.


5.jpg

 모양 떨어집니다. 관공서 차량은 디자인 변경이 자주 없기에 내구성 강한 소재를 사용해야 합니다.


6.jpg

 전체 도색을 완료했습니다.


7.jpg

 유리 부위 필름 제거를 합니다.


8.jpg

 본드하고 먼지하고 들러 붙어 스크래퍼로 밀어내야 그나마 제거가 수월합니다.


서울시_일자리부르릉_버스랩핑_최종본_ol.jpg


 시안입니다.


9.jpg

 그래픽은 프린트앤컷 랩핑을 하기 위해 필름 작업을 합니다. 에이버리 1105 캐스트필름을 사용합니다.

최대내구성은 10년이고 실제내구성은 5년 이상입니다.


91.jpg

 유리 부위는 에이버리 1105 캐스트필름으로 랩핑을 합니다. 

페인트 색상과 필름 색상이 100% 일치 하지는 않습니다. 최대한 근사치로 잡아내야 합니다.


92.jpg

 완성입니다. 구조 변경된 차량이라 유리 부위에 원웨이비전 필름을 사용하는 대신 내구성이 좋은 

캐스트필름을 사용했습니다. 디자인이 바뀌지 않는다면 앞으로 5년 이상 색상 및 부착 상태가 유지됩니다.


게시판.jpg

서울시 일자리부르릉 35인스 버스 도색, 랩핑 작업입니다.

→ 입고된 차량입니다. 전체도색후 유리창 및 그래픽은 랩핑 작업된 사진입니다. 도색된 부위는 손상이 없는데 랩핑된 부위 손상이 심한 경우입니다. → 유리 부위는 원웨이비전 필름이 사용되었습니다. 색상이 바래고 필름에크랙이 갔습니다. 코팅없이 사용하면 자외선에 색상이 쉬 바랩니다. → 캘린더 필름을 사용했고 필름이 수축후에 본드 부분에 때가 타 까만 라인이 생겼습니다. 보기 흉합니다. → 모양 떨어집니다. 관공서 차...

1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