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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입니다.

렉스턴스포츠 도면이 없어 아예 도면을 만든 다음 디자인한 사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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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력용 레이아웃입니다.

에이버리 MPI 1105 RS 캐스트필름은 필름이 고가인 까닭에 

최대한 로스를 줄여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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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 모습입니다.

에이버리 MPI 1105 RS 캐스트필름에 고해상도로 인쇄하고

인쇄중 건조를 확실히 합니다.

건조가 불량하면 시공후에 문제가 생길 소지가 많아집니다.

경험으로 체득한 진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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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액형 우레탄 코팅후 재단 및 검수 과정입니다.

에이버리 MPI 1105 RS 캐스트필름에 술벤트 인쇄, 우레탄 코팅하면

코팅에서 단가도 절감이 되지만 색상은 맑고 깊이감 있게 연출되고 

고광택이 장난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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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블럼 제거등 랩핑전 전처리입니다.

엠블럼은 무조건 제거하고 분해는 최소화합니다.

그리고 미친듯이 세정합니다. 좋은 필름을 갖다 쓴다해도 제대로 닦아내질 않으면 

하자는 반듯이 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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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재함 뒷문 부착입니다.

렉스턴 스포츠 뒷문은 랩핑 면적이 광할할 정도입니다.

G4 렉스턴 사진은 유라시아 횡단때 저희가 작업한 차량이라 갖다 썼습니다.

도어 캐치 부분이 홈이 깊고 넓어서 저가 캘린더 필름은 

나중에 하자가 빈번한 부분이겠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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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붕 부착입니다.

렉스턴스포츠 차량의 지붕에도 돌출된 부분이 여타 승합차량처럼 동일합니다.

역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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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닛 시공입니다.

높이 위치해 있어서 혼자 시공은 어렵겠더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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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면 시공입니다.

스타렉스에 비하면 껌씹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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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스턴스포츠 광고랩핑 완성 사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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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테일 사진입니다.

백미러 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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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테일 사진입니다.

정면 헤드라이트 부위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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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테일 사진입니다.

앞문 손잡이입니다.

분해하지 않고 시공했습니다.

분해하면 깔끔한 맛은 있겠지만 분해 공임, 분해시 손상 여부도 있고 해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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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테일 사진입니다.

뒷문 손잡이입니다. 뒷문은 손잡이 탈거가 간단해 탈거후 필름 부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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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테일 사진입니다.

적재함 시그널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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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테일 사진입니다.

측면 하단 몰딩 경계 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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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테일 사진입니다.

측면 휀더 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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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테일 사진입니다.

적재함 뒷문 손잡이 부분입니다.

홈이 넓고 깊습니다.

손잡이는 바깓으로 상당히 돌출되어 있습니다.

에이버리 1105rs 캐스트필름 렉스턴스포츠 픽업 래핑

디자인입니다. 렉스턴스포츠 도면이 없어 아예 도면을 만든 다음 디자인한 사진입니다. 출력용 레이아웃입니다. 에이버리 MPI 1105 RS 캐스트필름은 필름이 고가인 까닭에 최대한 로스를 줄여야합니다. 인쇄 모습입니다. 에이버리 MPI 1105 RS 캐스트필름에 고해상도로 인쇄하고 인쇄중 건조를 확실히 합니다. 건조가 불량하면 시공후에 문제가 생길 소지가 많아집니다. 경험으로 체득한 진리입니다. 2액형 우레탄 코팅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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