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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형스타렉스 전체랩핑 시안입니다.

 하단 몰딩을 기준으로 상단 60인치 필름을 사용하면 한장으로 덮이면서 이음매 없는 작업이 가능해집니다.

 범퍼 및 후면스포일러는 도색으로 바탕색 맞추어 작업키로 했습니다.


carsign.jpg 에이버리 캐스트필름 차량랩핑 제품 사양

프린터

Mutoh OSPREY (일본 MUTOH)

잉크

잉크웨어 C. M.Y.K. Lm. Lc 강솔벤트잉크 6색 (미국 EFI)

필름

AVERY MPI1005 EASY APPLY SC(수퍼캐스트) (미국 AVERY)

코팅

2액형 우레탄 크리어 코팅(차량 도장면의 투명크리어와 동일한 기능 및 효과) 

색상보증

3년 색상보증 워렌티 (3년 이내 10%이상 색상 변색시 재시공) 

▲ 위와 같은 사양으로 작업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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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쇄중 모습입니다.

 내구성과 색상 표현이 우수한 강솔벤트 인쇄입니다.

 전체적인 바탕 칼라가 형광빛 나는 연두입니다.

 강솔벤트 출력 장비가 아닌 에코솔벤트나 라텍스 장비에서는 표현 불가능한 색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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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 차량의 필름을 제거하고 본드는 신너를 이용해 제거합니다.

 차량 표면을 닦는 크리너입니다.

 정전기를 방지해서 먼지 오염을 막고 점착이 잘되게 하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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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골이 굉장히 깊어 캘린더필름으로는 하자가 생길 수밖에 없어 에이버리 캐스트필름으로 작업을합니다.

 필름을 반듯이 붙이고 굴곡진 부분을 강제로 늘려 붙이는 랩핑전 테스트를 진행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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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붕은 3M 170CV3 54인치 캐스트필름이 사용되었습니다.

 CV3는 점착제 무늬가 에이버리 필름처럼 오밀조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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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좌우 양면 몰딩위를 에이버리 60인치 필름으로 한장으로 랩핑합니다.

 60인치 필름은 국내에 시판되지 않는 관계로 별도 주문해서 납품받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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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닛도 랩핑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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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창 홈부분은 깊기 때문에 정성를 들여야 합니다.

 캐스트필름은 늘려 붙인 부분을 힛팅건으로 열처리하면 수축없이 그 형태를 유지합니다.

 캘린더필름으로 굴곡진 부위 시공후 힛팅건으로 열처리 하시는 분들 있는데

 괜한 수고를 하시는 것입니다. 필름을 바꾸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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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단 몰딩 부분 랩핑을 합니다.

 60인치 필름을 사용 몰딩 경계면에서 필름 연결이 이어지기 때문에 타업체에서는 

 꿈에서도 상상할 수 없는 작업 결과가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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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부분 근접 사진입니다.

 캐스트필름은 24시간후 부터 점착력이 극대화됩니다.

 보통 시공후 이틀정도 지나 필름 들뜸이 없으면 그상태가 계속 유지됩니다.

 캐스트필름과 캘린더필름은 비교 자체가 무의미 합니다.

 캐스트필름은 출신 성분 자체가 틀리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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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완성 사진입니다. 

 우레탄 코팅으로 고광택이 지속되며 물때가 타지 않습니다.

 60인치 캐스트필름 사용으로 자동세차기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5년 이상 색상 유지가 가능하며 3년 이내 10%이상 변색시 재시공의 3년색상보증을 합니다.

 차량랩핑 - 필름 재질에 따라 작업 결과 또한 달라집니다.


차량랩핑 필름종류.jpg

구형 스타렉스 합기도 랩핑

▲ 구형스타렉스 전체랩핑 시안입니다. 하단 몰딩을 기준으로 상단 60인치 필름을 사용하면 한장으로 덮이면서 이음매 없는 작업이 가능해집니다. 범퍼 및 후면스포일러는 도색으로 바탕색 맞추어 작업키로 했습니다. 에이버리 캐스트필름 차량랩핑 제품 사양 프린터 Mutoh OSPREY (일본 MUTOH) 잉크 잉크웨어 C. M.Y.K. Lm. Lc 강솔벤트잉크 6색 (미국 EFI) 필름 AVERY MPI1005 EASY APPLY SC(수퍼캐스트) (미국 AVERY) 코팅 2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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